The Big Moo: Stop Trying to Be Perfect and Start Being Remarkable (Hardcover) - Stop Trying to Be Perfect and Start Being Remarkable
세스 고딘 지음 / Portfolio / 200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3 명의 성공한 사람 (Seth Godin, Malcolm Gladwell, Guy Kawasaki and Tom Peters)들이 나누는 33개의 짧은 이야기로 다양한 저자들이 새로운 변화를 위한 자기 성찰과 발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자 하는 열의가 담긴 내용들을 묶은 옴니버스 형식의 책이 바로 'The Big Moo'이다.

 

책에서 말하는 "The Big Moo" 

1. 성장을 위해 우리가 있는 The ONLY 방법은 남과 다르게 리마커블 (Remarkable)해지는 것이다

2. 리마커블해짐에 있어 가장 장벽은 차별화된 리마커블한 일을 만드는 당신의 능력이다.

 

아쉽게도 책은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적용 가능한지에 대한 설명은 없지만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이라는 이름 하에 그들의 제안을 정당화한다. 당신의 성공에 대한 정의가 그들과 다르다면 그들의 경험과 충고를 가볍게 넘기면 된다.

 

다른 리뷰에서도 언급했지만 세스 고딘의 (The Dip, Tribes, Permission Marketing) 영감을 주고 Linchpin (린치핀)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그는 인생에 있어 독자들이 따라야 할 단계적인 가이드에 대해 부정한다


The Big Moo (빅무) 다르게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독자들에게 도전하고 이미 존재하는 무언가에 대해서 충고하기 보다는 근원적인 아이디어를 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