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r Your Heart Into It: How Starbucks Built a Company One Cup at a Time (Paperback)
Howard Schultz, Yang, Dori Jones 지음 / Hyperion Books / 199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성공적인 이야기는 단지 커피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사랑 이야기, 돈키호테 식의 경험, 열정과 끈기에 대한 스토리, 사람과 리더십, 책임감, 사랑과 상상력에 대한 삶과 인생에 대한 스토리이다.


하워드 슐츠는 그의 놀랍고 어려운 비즈니스 모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의 심장을 모든 각각의 페이지에 새긴다. 작은 커피숍으로 시작해 세계적인 현상으로 만들 위해 겪었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엄청난 경험들을 기업가로서의 여행을 통해 이야기한다.

하워드 슐츠와 그의 팀들이 명확하게 이 책을 통해 말하고 있는 열정은 성공하기를 바라는 모든 스타트업과 벤처 회사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다. 

하워드 술츠가 말하는 4가지 성공법칙

1. Don't be threatened by people smarter than you. (당신보다 똑똑한 사람들에게 쫄지마라.)
2. Compromise anything but your core values. (중요한 가치를 제외하고는 타협해도 된다.)
3. Seek to renew yourself even Seek to renew yourself even when you are hitting home runs. (큰 성공을 했을 때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봐라)
4. Everything matters. (모든게 중요하다.)

이 책의 제목처럼 "열정을 찾아서 최선을 다해라." 그러면 성공할 것이다. "Pure Your Heart Into It." It means find your passion and give it your all. "If you pour your heart into your work, or into any worthy enterprise, you can achieve dreams others may think impossible." by Howard Schultz

이 책응 통해 얻은 인사이트는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기업가나 삶의 꿈을 찾아 열심히 살아가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책은 많은 가치있는 지혜와 지식으로 가득 차있고 깊이있는 비즈니스의 정보와 컨셉을 나눈다. 모든이들이 스타벅스를 성공으로 이끈 인사이트와 스토리를 통해 강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