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h It!: Why Now Is the Time to Cash in on Your Passion (Hardcover) - Turn Your Passion into Profit in a Digital World
Gary Vaynerchuk / HarperBusiness / 200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게이 바이너척은 유명한 온라인 셀렙 (Celeb)이며 소셜미디어 전문가이다. 소셜미디어와 와인라이브러리라는 온라인 비디오를 와인 비즈니스 운영에 적극 이용해 큰 성공을 이룬다.

게리의 성공 비결은 단순히 소셜미디어라기 보다는 그의 열정 (Passion)이다. 소셜미디어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고 그의 열정을 전달하기 위해서 이용된 수단이다. 이 책 9장에 나와 있듯 최고의 마케팅 전략은 단순하다. 바로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 (Care)이다.

삶에서 가장 중요한 전제는 당신이 즐기지 못하는 일을 하기에 인생은 너무 짧다. 당신이 가진 열정에 따라 살아야 한다. 소셜미디어 덕분에 당신의 열정을 나눌 누군가와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커뮤니티에 시간을 들이고 관계를 가져라. 당신이란 가치있는 개인 브랜드를 통해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일에 모든 것을 바쳐라.

게이 바이너척은 이 책을 통해 실행 가능한 현실적인 팁들을 제공한다. 또한 10장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채크리스트를 제공하며, 당신의 열정을 찾고, 브랜드를 만들고, 온라인 어카운드를 시작하고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 이 모든 과정을 통해 당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

이제 고민을 멈추고 바로 무언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는 분들에게 이 책을 일독하기를 강하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