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ales. Simplified.: The Essential Handbook for Prospecting and New Business Development (Paperback)
Mike Weinberg / Amacom Books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나에게 세일즈 매뉴얼이 되어준 책이고 현재까지 읽어본 세일즈 관련 책 중 감히 최고라고 말할수 있을 정도로 잘 쓰여진 책이다. 불행이도 아직 한글 번역본은 출시되지 않았지만 영어 입문자들도 쉽게 읽을수 있게 쓰여졌다.

소비재 외국계기업, 마케팅과 세일즈 분야에서 20년 가까이 일했지만 아직도 시간이 날때마다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이 책에서 찾곤한다. 모든 챕터에서 실제 도움이 되는 엄청난 노하우들을 제공한다.

이 책의 저자 마이크는 타고난 비즈니스 감각과 수년간의 세일즈와 마케팅 분야에서의 현실 경험들을 기반으로 명확하고 누구나 접근할수 있는 쉬운 아이디어들을 제시한다.

요즘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에 가보면 외국에 뒤지지않게 엄청나게 잘 쓰여진, 탄탄한 리서치와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쓰여진 마케팅 책들은 많이 접할 수 있지만 단순하게 “하면된다 아니면 할수 있다”식의 세일즈 책들은 많지만 아직도 두고두고 보고싶은 세일즈 분야의 책들은 상대적으로 부족한거 같다.

세일즈 분야에서 일하고 있고 조금 더 체계적으로 커리어를 성장시키고 싶은 분이라면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