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기업은 자사의 인간적인 측면을 수용하면서 더욱 의미심장한 사실, 즉 새 시대정신을 북돋우는 새로운 가치 체계를 찾는다. 곧 목적과 사명을 향한 욕구다. 물질적 이익보다 긍정적 영향을 강조하는 것이다. 소유와 획득보다 공유와 수여를 더 좋아하는 것이다. 외부와 소통하지 않는 고립된 부서를 뒤흔들고 새로운 방식으로 점들을 자발적으로 연결하는 것이다. 세계가 앓고 있는 급박한 문제에 대해 새 해결책을 찾으려는 시급하고 열정적인 요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