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모든 임직원은 고객을 위해 헌신하고 사랑을 보여주어야 한다. 다정한 말이나 솔직한 칭찬 한 마디, 또는 진심으로 관심을 가지고귀를 기울이는 것도 고객의 충성도를 키우는 감동적인 행위가 될 수 있다. 『사랑: 삶의 모든 것Love: What Life Is All About』을 쓴 닥터 러브Dr. Love로 유명한 레오 버스카글리아Leo Buscaglia는 이렇게 주장했다. "사랑을 주면 우리 안에 사랑 이 넘친다. 사랑을 주지 않으면 우리 안에 사랑이 없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