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Azure가 눈부시게 성장하고 있는데, 이러한 호조와 맞물려 젊은 CEO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토리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고 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는 예전처럼 최고의 인재가 모여드는 최고의 직장이 아니다. 그렇지만 네 개의 거인기업이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과 달리 기업에 초점을 두고 있어서 아직 소비자 기술 분야만큼 혁신과 경쟁이 이뤄지지 않은 이 시장에서 선두 주자 지위를 누리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는 링크트인이다. 페이스북과 정반대 포지션을 취하는 링크트인은 다른 거대 소셜 기업들과 비교할 때 몇 가지 중요하고도 구체적인 강점을 지니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