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알고리즘의 여섯 번째 요소는 기업이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과 이를 위한 도구다. 1조 달러의 가치가 있는 기업은 인간이 입력한 것으로 학습하고 데이터(산출물의 품질 개선을 위해알고리즘에 투입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알고리즘적으로 등록하는 기술을 갖춰야 한다. 이 기술은 100만분의 1초 만에 고객의 특성과즉각적인 필요에 대응하도록 제품을 맞춤형으로 조정할 뿐 아니라, 사용자가 해당 플랫폼에 로그인할 때마다 현재 그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나중에 사용할 고객을 위해 제품의 성능을 조금씩 개선하는 수학적 최적화 mathematical optinization 를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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