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애초에 머리, 즉 기술 부문 실행 분야에 초점을 맞춰 출발했다. 애플은 자사의 효율성을 광고 문구에 이렇게 자랑하기도 했다. "1903년 포드가 많은 기간을 할애해 다룬 문제를 오늘날 당신은 애플로 불과 몇 분 만에 해치울 수 있다." 매킨토시는 사람들이 다르게 생각하도록 도왔다. 그러다가 애플은 머리에서 몸통 쪽으로 더 내려가 초점을 잡았다. 애플의 과시적인 사치품 브랜드는 우리의 성적 욕구에 호소한다. 생식 욕구를 자극함으로써 애플은 다른 동료 기업에 비해 터무니없을 정도로 높은 이윤을 거두며 역사상 가장 수익성 높은 기업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