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첫 번째 규칙은 "잠재고객의 관심은 한정되어 있다"는것이다. 관심을 기울일 만한 일들을 모두 살펴보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따라서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필터링하는 것이다. 우리는 주의를 나누어 더 좋아하거나 더 중요한 일에 관심을 쏟고 그렇지 않은 일들에는 관심을 할애하지 않는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살아가고 있으며 이는 잠재고객이라고 예외가 아니다. 누군가의 관심을 얻으려면 그들의 필터를 넘어설방법을 찾아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