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떻게 나를 차별화할 것인가 -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컨설턴트 김우선의 브랜딩 전략
김우선 지음 / 위닝북스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이제는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브랜드의 시대가 왔다
남들과 같은것은 이제 아무것도 아닌 수많은 것들중의 하나가 되어버린다
그래서 이제는 평범한 나를 브랜드화 시켜야 한다.
외국의 스타들을 보면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브랜드를 만들어 낸다
우리들은 그 브랜드만 보고 그 물건을 사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이 만들었고 그들의 성격이 묻어나는 물건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브랜드의 힘이 아닐까?
특히나 모든것이 똑같은 회사원들이라면 정말로 필요한것이 아닐까
이제는 평범해서는 회사에서 살아남을수 있을까?
자신만의 능력 자신만의 커리어 자신만의 브랜드로 승부해야 한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든다면 누구에게나 기억이 되고
기억이 자신의 무기가 된다는 것이다
많은 것을 바꿀필요가 없다 떄로는 작은생각이 남들과는 다른 자신을 만드는 것이 될수가 있다
이름으로써 많은 것을 알수 있듯이
우리들을 알리는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나 역시도 다른 사람들을 만날때 자기소개를 할때가 있다
누구나 똑같은 방법으로 자신을 소개하지만 조금만 변화를 주어도 나도 모르게
그 사람이 기억이 남고 만다 물론 사회에서는 이런 조금의 변화 역시도 필요하겠지만
자신의 커리어에서 변화를 주어야 한다
요즘 마리텔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백종원씨가 나온다
그 역시도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만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면
또 다른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한 것을 볼수가 있다
백주부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면서 우리들에게 웃음을 주는 그 역시
우리들의 뇌리에 백종원이라는 이름보다 백주부라는 이름으로
우리들에게 더욱더 기억이 될것이다
남들과는 평범하게 살아남을수 없는 세상.
그리고 이 세상을 이겨내기 위해 우리들이 필요한 것이
나 자신을 브랜드화 시키는 방법이다.
이제는 조금더 남들과는 유니크하게 변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우리들이 살아남을 방법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