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의 선택 - 대한민국 주치의 안철수의 미래 처방전
휴먼스토리 지음 / 미르북스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철수..

그에 대한 책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런데 왜 안에 있는 내용은 왜 이리 똑같은가...?

그는 공부를 열심히 하고

우리나라 최초의 백신을 만들고

안랩을 만들고

힘든 상황에서도 외국기업에서 회사를 팔라고 해도

팔지 않았고

일반사용자에게는 무료로 백신을 제공한다..

왜 이런 이야기만 이름을 바꾼채 나오는가...?


내가 읽은 안철수에 관한 책은 몇가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이책에서 나오는 내용은

조금만 다듬어져 이책에도 나온다...

알겠다..

그는 대단하고 대단하다...


이제 대선출마도 햇으니

이런류의 책이 더 많이 나오겠지...?

안철수 자신이 쓴 책이 아니라면...

도 똑같은 이야기가 나올것이다..


과연 무엇이 안철수라는 인물에게 열광하는것일까...?

의사 백신개발자 경영자 이렇게 직업이 바뀐이?

아니면 자산의 회사를 힘들어도 팔지 않고 지켜낸 경영인?

도대체 무엇이 그에게 열광하는것일까..?

나는 솔직히 모르겠다

내가 무지해서도 그렇겠지만

나는 솔직히 안철수 그가 무엇이 그리 대단한지 모르겠다..

아...학자로는 대단하다...

자신의 직업을 몇번이나 바꾼 그 대단하다...

그것빼고는 무엇이 그에게 열광하는지...


많은 이들은 알까...?

무엇이 그에게 열광하는지...

시기가 좋아서 일까...?

아니면 무엇일까...?

그가 말하는 연혼이 있는 기업...

그것을 솔직히 지향하지 않는기 업이 있을까...?

단지 이익을 원하는게 맞겠지만

영혼이 있는기업을 지향하는 기업도 있을터...

시기가 좋아서 일까...?

나는 모르겠다..

그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