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연출 심리학 - 나를 더 돋보이게 하는 지피지기 시리즈 13
고이즈미 쥬조 지음, 신주혜 옮김 / 지식여행 / 2012년 8월
평점 :
품절


나를 연출한다는것..

나를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것..
이 사회에서는 더욱더 중요해지고있다...
하지만..
나는 이책에서는 못느꼈다....
단지 이책저책에서 있는것을 다 짜집기 해놓은것 같다는것...
나만의 생각인가...?
예를 들어...
전문용어를 남발한다는것...
아무것도 모르는 이에게
전문용어를 남발한다면...?
당연히 되지 않는다...
이것을 모르는 이가 있을까...?

도대체 이 책의 제목이 왜 자기연출 심리학일까...?
그저 자기연출을 하는 방법 50 이런것이라면 더맞을지 모르겠다...
내가 원했던것과 다르다...
아니 제목부터가 잘못되었다...
연출도 능력이다..
하지만 그것도 자신이 알고있는것을 연출해야지
그저 연출만 한다고 다 자신의 능력이 아니라는것이다...

그저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줄것이라면 
제목부터를 바꿔야 한다..
책을 읽어가면서..
시중에서 팔리고 있는 비법서와는 다를게 없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저 이책 저책에서 좋은것만 
짜집어 놓은것과 같은 느낌이 들었다...
왜 이런 생각이 드는지는 모르겠다..
나만의 생각일뿐...
여러분들이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지만...
읽는다면 깨닫게 될것이다...
어디선가 많이 본것같은데?
어디선가 많이 들은것같은데?
왜 이런 느낌이 들지....?

내용이 바뀌던...
제목이 바뀌던....
무엇인가 바뀌어야 할것같다....
또 다른 비법서중 하나일려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