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심리백서 - 남자는 모르는 그 여자의 심리 & 여자는 모르는 그 남자의 심리
김은선 지음 / 책만드는집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일이라고 한다면..

역시 연애가 아닐까...?
하지만 왜 이렇게 힘들까...?
정말로 심리가 다르다고밖에 설명할수 밖에 없는것일까...?
아니다...
분명이 여기서 말하는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라고 말하는것에
분명히 나와 똑같은데 왜...
나는 여자친구가 없을까...?
분명히 이렇게 말하면...
아니라고 말하겠지...?

이렇듯..
심리는....어떻게 보면 그저 자기가 말하는대로가 아닐까...?
심리를 정할수는 없다..
나이가 적을때의 심리와 나이가 들어서의 심리는 다르니까...
한결같다고 말하는 이는 얼마나 될까...?
그저 알아갈수밖에 없다...
아무리 책이 지식의 창고라고 해도...
심리를 책으로는 알수가 없다...
단지 도움이 된다는것이 아닐까...

나 역시도 심리에 대한 책을 많이 봤다...
하지만 사람들의 사이는 책으로 풀수가 없다..
누구의 눈에는 멋지게..
나의 눈에는 한심하게 보일수 있다..
그것이 바로 자신의 마음에 들고 안들고....
때로는 눈에 콩깍지가 씌일듯이 좋을수도..
아닐수도 있다....

때로는 이책으로 나를 만들어간다고 할까...?
여자들이 좋아하는 성격으로...
이렇게 변하는 나를보면서..
나는 과연 나라는 인간은 어디로가는지 모르겠다...
분명히 필요하지만...나의 반쪽이 필요하지만..
정말 나라는 자신이 없어지는 나를 보면서...
때로는 슬프다...
과연 이런 나를 원하는 반쪽이 있을까...?

분명히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나의 짝은.....
언제까지 찾기만 해야하고
바뀌어야만 하는걸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