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부터 반짝반짝 빛나는 - 소중한 삶과 마주하는 60가지 행복연습
스즈키 유카리 지음, 서수지 옮김 / 아이콘북스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나이가 들어갈수록 자신더욱더 반짝이는 여자들..

그들은 누구일까...?

무엇을 하기에 나이가 들수록 더욱더 

자신의 빛을 내는걸까...?

그녀들은 그녀들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


때로는 내가하고 있는것이 잘되고 있는지..

잘하고 잇는지 잘모른다...

하지만 그녀들은 안다.

자신이 한우물만을 파고 있다는것을...

솔직히 이렇게 느끼기 어렵다..

눈에 보일듯 보이지 않는결승점..

하지만 나의 시간은 또 한없이 지나가고 있다...

그녀들은 자신의 행복을 위해 꾸준히 하나의 우묾만을 파고 있다고 믿는다..

이 사소한 생각 차이가 난다..


빛나는 여자들은 일을 할때도 

말을 할때도 다르다...

그녀들은 절대 부정의 말이 없다,,.,

모두 긍정의 말이다..

항상 웃음을 달고 있다...

지금 여러분들의 얼굴에는 과연 어떤 얼굴이 잇나요...?

찡그리지 않나요...?

부정의 말이 나오고 있지 않나요....?

어느 누구나 할수 있지만...

하지 않기에 그녀들이 빛나는 것이다

그녀들과 있으면 나도 긍정적이고 웃음이 피어난다..

이것이 빛나는 여성들의 차이이다...


그녀들은 그녀 자신이 브랜드이다...

그녀들은 자기자신이 제일 뛰어난 브랜드이다..

어디에도 휩쓸리지 않는...

어디에도 없는 그녀자신만의 고유브랜드이다..

그래서 그녀들이 빛나는것일까...


이렇게 몇가지 이야기 하지않았지만...

여러분들이 하지않는것을 하는 그들이..

바로 빛나는 여자들이였다..

어디에서 봐도 빛이 나는 여자들이 있다....

어디서든지 빛나는 여자..

여러분들도 될수가 있습니다...

그들과 다른건...

여러분들이 하지않는다는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