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스타벅스 건물주
전재욱.김무연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타벅스 건물주

사실 건물주도 쉽지 않는데 스타벅스 건물주에 대한 정보는 더욱더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카더라라는 식의 이야기만 듣고 있어서인지 더욱더 스타벅스 건물주라는게 관심이 갔을지도 모른다. 특히나 저자가 이 스타벅스 건물주에 대해 연구를 하기 위해 전국에 달하는 스타벅스 등기부등본을 떼어 정리했다는 것이 너무나 좋다.

 

이 스타벅스 건물주는 우리가 알다시피 스타벅스가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고 수입률도 좋다라는 공식이 있어서인데. 사실 나는 점포를 개발하는 사람들이 돌아다니면서 구하는 줄 알았는데 그런것이 아닌 일단 건물주가 신청을 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아주 자세히 자신의 건물에 대해 이야기를 적어놓고 딜을 해야 스타벅스 측에서 연락이 오는 방식이다. 물론 월세를 어떻게 받을지 등등도 다 적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그러면 다른이들이 어떻게 받는지를 알아야 자신도 손해르 보지 않고 입점을 시킬수가 있는데 그것 역시도 저자가 또 구해놓은 것이 있다.

 

이렇게 잘 성사가 된다면 우리가 원하는 스타벅스 건물이 들어서는 것이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DT가 많이 늘어서 그런것 역시 고려하여 신청을 한다면 오히려 더 좋은 확률이 있지 않을까? 그리고 한번 스타벅스를 낸 이들은 몇개씩 가지고 잇는 이들이 있다는 것이다. 한번 해보면 스타벅스가 원하는 것이 보이고 그것을 비슷하게 또 스타벅스 건물을 올리는 것이다.

참으로 신기하지 않은가? 사실 이 책을 보면서 와 이렇게 자세히 스타벅스 건물에 대해서 적어놓은 책들을 본적이 없다.

아니 정보가 너무나 없어 카더라식의 정보만 알고 있었는데 저자가 왜 등기부등본에만 170만원이 넘는 돈을 쓴건지 이해가 간다.

 

이렇게 되면 건물주가 되어야 하지만 꼭 서울만 스타벅스를 만들필요도 없다. 정말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이라면 스타벅스 점포개발팀들이 이야기가 가지 않을까? 이 책을 읽으면나도 스타벅스 건물주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자들이 했던 방식을 보면서 시간이 지나도 똑같이 시도를 한다면 그들이 원하는 스타벅스를 만들어주며 나도 스타벅스 건물주가 될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갈망하던 스타벅스 건물주가 될수 있게 만들어줄 이책 여러분들이 스타벅스 건물주를 꿈꾼다면 꼭 이 책을 추천한다. 여러분들의 꿈에 더 쉽게 다가갈수 있게 만들수 있다. 물론 건물이 있다는 가정하에 말이다.

여러분들도 미래의 스타벅스 건물주가 되기를 희망한다.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커피는 무엇인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