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투자로 월 300만원 평생 연금 받는 비법
이도선 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억을 투자해서 월 300식 평생 연금을 받을수가 있다고? 요즘 부동산 투자가 너무나 과열이 되어있다.

하지만 그중에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토지이다. 알다시피 토지는 투자도 어렵고 투자 기간이 길기에 많은 사람들이 꺼려한다. 하지만 저자는 오히려 토지를 잘 고른다면 더 많은 수익을 얻던지 아니면 위에서 말한것처럼 평생 연금을 받을수 있다고 한다.

책에서는 토지를 투자하는 방법을 4가지 알려주는데 그중의 하나가 바로 토지연금이다. 위에서 말한 1억을 투자해서 평생 연금받는 방법이다. 토지를 사서 자신이 사용하다가 토지연금으로 돌려 평생 연금을 받을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 자신의 땅을 사고 싶어한다. 하지만 어디를 봐야하는지 어떤 땅을 사야하는지 잘 몰라 투자를 못한다는 것이다.

 

특히나 토지사기도 많기때문에 더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그 땅이 진짜로 아파트가 되는 땅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이야 말로 최고가 아닐까? 요즘 정부에서는 공공임대를 늘린다고 한다. 그래서 토지보상금이 더 늘었다라고 한다. 즉 자신이 공공임대가 들어오는 지역을 잘 준비해놓는다면 보상금을 받을수 있다는 것이다. 토지투자의 장점이 여타 부동산에 비해 적은 가격이지만 아파트가 들어설 곳에 당이 있다면 자신이 산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보상받던지 아니면 그 아파트에 분양권이 주어진다.

나 역시도 부동산에 관심이 있지만 토지에 대해서는 잘 공부하지 않았다. 어렵기도 하고 괜히 잘못사면 처리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잘 사면 몇십배의 수익을 그렇지 않다면 나의 노후를 책임지는 연금으로 바뀔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 최고난이도의 토지 투자이기에 아직은 다른 부동산보다는 경쟁자가 적다. 이제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토지투자를 한다면 조금더 빨리 부자가 될수 있지 않을까? 아직도 사람들이 적은 토지 투자 이제는 연봉2배 또는 평생 연금으로 할수 있는 토지에 투자해야 하지 않을까? 내가 알지 못했던 내용들로 토지 투자의 길을 열어준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토지투자 이제는 이 책을 통해 더 쉽게 토지투자에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우리가 몰랐던 소액으로 아파트가 될 땅으로 돌려받는 환지 공동투자, 수용방식 개발지구 내 대토보상 등으로 우리는 토지 투자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제 우리들도 토지 투자를 해야하지 않을까?

여러분들은 토지 투자를 하고 있으신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