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투자, 이렇게 한번 해볼래요? - 서류만 읽을 줄 알면 돈 되는 땅이 보인다
박근용 지음 / 다온북스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땅투자

너무나 어렵지 않을까? 무엇이 오르고 무엇이 잘될지 알수만 있다면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아니다 우리는 땅투자를 하기 위해 해야할것중의 하나가 바로 서류를 보는것이다.

사실 땅투자나 부동산이라고 하면 누구나 알듯이 임장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오히려 땅 투자는 서류를 잘 보라고 한다.

물론 임장도 중요하지만 땅 투자에 필요한 것은 바로 서류를 잘 보는 것이다.

우리가 알다시피 한국도 많은 계획이 존재한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도시계획인데 이 서류를 잘 읽어도 우리가 어떻게 땅에 투자해야할지 알수가 있다는 것이다.

 

그 부근이 어떻게 발전될지 알아야 어떻게 투자할수 있는지를 알수가 있다.

이것을 모르면 우리도 계회부동산의 먹잇감이 될수도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들에게 와서 나라에서 투자한다라는 말을 하면서 그저 투자를 종용할수가 있다. 우리가 서류를 봤다면 쉽게 당할까? 그리고 자신이 살려는 곳에 가서 당연히 임장을 해야한다.

그곳이 어떻게 될지 그곳이 상업용지인지 농업용지인지 그것 역시도 다 서류에 되어있다

하루아침에 농업용지가 바뀌지 않는다. 그래서 자신이 살려고 하는 곳을 잘알아야 한다.

물론 서류를 보는것이 쉽지는 않을것이다. 하지만 이 서류라 우리가 땅에 투자를 할때 도움을 주고 오히려 보는눈을 키워줄 것이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GTX역시 다 계획이 되것이 아니었을까? 우리가 만약 그것을 알았다면 그것이 통하는 곳에 땅이 있었다면

역세권으로 더 많은 프리미엄으로 투자를 할수 있었지 않았을까?

사실 땅을 투자한다고 할때 서류를 본다는것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오히려 그것이 더 읽어야 하고 중요한것인지 알수가 있었다. 단순히 본다고 알수가 없다. 모든것은 계획대로 움직이기 때문에 우리가 그 계획을 잘 준비한다면 우리들으 ㅣ땅 투자 역시도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여러분들은 땅 투자를 할때 어떠것을 보시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