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존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스페셜 원으로 거듭나는 7단계 핵심 전략
장진우 지음 / 한국경제신문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의 존재가 된다는 것은 특별한 사람이 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현재처럼 무엇인가 딱딱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다른 사람들이 살아남는다.

자기소개서를 보아도 똑같은 것보다 무엇인가 다른 일을 하거나 특이한 경험을 한 이들을 더욱더 뽑는 추세이다.

이렇듯 이제는 다른사람과는 다른 존개재가 되어야 한다. 그중 저자는 책을 쓰라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사실 이 대목은 나도 찬성을 하는 바이다. 책을 쓰는게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내가 하는 분야의 어떤 이는

책을 쓰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넓히고 나아가 강사가 되었다. 자신만의 콘텐츠가 만들어짐으로써

차별화된 강의가 가능해지고 그 집필로 인해 다른사람들에게 더욱더 쉽게 어필할수 있는 방법이 되었던 것이다.

현재는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강사로 아주 잘 나가고 있다.

많은 이들이 책을 쓰는게 어려울거 같지만. 번역도 있고 아니면 자신만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어도 되지 않는가?

 

우리는 단 한명 특별한 한명이 되어야 한다. 똑같은 것이 아닌 서로가 다른 것으로써 최고의 존재로 변하는것이다.

한번쯤 자신이 공부를 하다보면 이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적이 있지 않는가?

아무리 찾아봐도 마음에 드는것도 없고 어떻게 정보는 얻어야 할지 모를때 그것이 바로 블루오션이 아닐까?

자신과 같은 분야라면 똑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것이고 그것이 바로 시작할 좋은 기회가 아닐까?

이제는 원오브뎀이 아니라 스페셜 원으로써 행동해야 한다. 무엇인가 자신을 어필할수 있는 한가지가 이제는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것이 될 것이다.

사실 SNS 역시도 스페셜 원이 될수 있는 방법이 될수가 있다. 흔한 주부에서 몸짱으로 나오는곳이 바로 SNS가 아닌가?

그저 자신이 운동하고 변화되는 자신의 몸을 찍어올리던 주부가 어느순간 최고의 트레이너로 바뀌어 인기를 얻을수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단순히 누구나 똑같은 주부에서 이제는 몸짱인 주부가 된것이다.

이렇게 특별한 한가지를 얻는 순간 바뀐다는 것이다. 누구나 똑같은 것중의 하나보다는 이제는 특별한 한가지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우리가 아는 최고의 존재는 만들어 지는 것이다. 어려우면 어렵다고 말할수 있지만

자신이 잘하는 것 하나가 이제는 최고의 존재로 만들어주는 것이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하고 있다. 너도 같고 나도 같은 것. 하지만 이것에서 탈피해서

무엇인가 조금 달라진다면 이제 원 오브 뎀에서 스페셜 원으로 바뀐다는 것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필요한 것도 알고 있고 무엇을 하면 될것인지도 알고 있다.

이제 그것 실천한다면 스페셜원이 될수 있다. 이제 최고의 존재가 될 시간이다.

여러분들이 스페셜 원이 무엇인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