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마장동 칼잽이와 불편한 진실
언재호야 지음 / 늘솔북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을 보라. <마장동 칼잽이와 불편한 진실>, 어찌 눈길이 가지 않으랴. 마장동은 축산시장으로 유명한데다 칼잽이하니까 터프한 정육점 사장을 연상케 했다. 마치 옛 8090 추억의 성인물이 떠오른다. 인텔리 여성이 야성미 넘치는 남성에게 빠져 원초적 세계에 눈뜬다 뭐 이런 설정....너무 나갔다.

 


예상과 달리 남주는 정직 먹은 외과의사다. 여주는 인텔리가 맞다. 어엿한 회사 사장이란 직분이 있지만 미술학도를 꿈꾸며 유학 준비를 하고 있다.  칼잽이의 불편한 진실은 이 남주에 얽힌 비밀이다. 33살, 3초. 3과 연관된 슬픈 사연인데, 스포일러가 될까봐 여기서 줄인다.

 


<마장동 칼잽이와 불편한 진실>. 제목부터 유쾌한 로맨스 소설이다. 사실 내용보다 이름이 압권이다. 마장동 칼잽이. 그의 불편한 진실은 남자로서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었다. 3이라니, 3이라니.....일반적 판타지라면 남주가 정력가나 왕자 타입인데, 작품 설정이 꽤 재밌다.

여담이지만 이북으로 마장동 칼잽이를 만났다. 요즘은 이북 시장이 발달하여 성인 로맨스 소설도 다시금 널리 읽힌다. 예전엔 문고본이 대세였다면 이젠 이북이 그 자리를 차지했다. 종이책으로 사기엔 부담스럽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므흣한 작품을 소장할 수 있다. 책장에 꽂아놓기엔 거북하지만 이북 리더기를 갖추면 남 눈치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이런 독자를 배려하여 온라인 서점은 이북 구매 목록 숨기기 설정을 만들었다.

성인 로맨스만 아니라 장르 소설 작가를 꿈꾸는 문학도에겐 이북 시장은 큰 활로다. 학창 시절에 재야의 야설 고수였다든지 교내에서 글 꽤나 쓴다든지 했다면, 등단 작가는 못 돼도 장르 소설 작가에 도전해 보면 어떨까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7-10-30 21: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로맨스 소설인가봅니다. 요즘은 웹소설이나 전자책으로 많이 출간되는 것 같아요.
캐모마일님,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캐모마일 2017-10-30 21: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네 감사합니다. 이북 할인권 금액을 맞추려고 산 책인데, 제목이 재밌어서 읽었습니다. 내일도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좋은 하루 되세요^^˝로 만나뵙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