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그리다 - 올드독 작가 정우열과 반려견 소리 그리고 풋코의 동고동락 10년
정우열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읽은 내내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반려동물과 함께 산다는건 행복이 뭔지 배워가는것이라고 생각한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우리집 강아지들의 여생과 나의 여생을 더하여 똑같이 나누고싶다 그렇게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떠나면 저승길도 함께 할 수 있지 않을까

개는 어느날 문득 부숭부숭하고 작은 털뭉치로 사람에게 와서 마음을 온통 사로잡은 다음 서둘러 떠나버리는 존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과
구병모 지음 / 자음과모음(이룸)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구병모는 매번 새로운 스타일의 작품을 쓰지만 모든 작품이 공통적으로 참 따듯하다. 이래서 한국소설이 좋구나

미안합니다. 그건 나 때문입니다. 내 눈이 당신을 응시하고 있었기 때문이며, 이 눈으로 심장을 흘리고 다녔기 때문입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1-15 22: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1-15 22:5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1-15 22:5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1-15 23: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1-16 00: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위저드 베이커리 - 제2회 창비 청소년문학상 수상작
구병모 지음 / 창비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좋다ㅠㅠ 역시 구병모!! 뛰어난 흡입력에 생각지 못했던 후반부 반전까지 너무 좋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웃는식 2017-01-14 22:3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또 완독:) 존경스러워요~~

은탱이 2017-01-14 22:47   좋아요 1 | URL
책 두께가 얇아서:)ㅎ부끄럽네요😊
 
아가미
구병모 지음 / 자음과모음(이룸)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대박 너무너무 재미있게 읽었다ㅠㅠ
초반부까지그냥 그렇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속도감이 붙기 시작하더니 중반부에 이르자 순식간에 책장이 넘어가더라 오랜만에 몰입해서 읽어본 작품인듯
강하 이 츤데레ㅠㅠ
더이상 적었다가 스포하게 될 것 같아ㅠㅠ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보림 2017-01-13 15:4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리뷰만 봐도 재미있는게 느껴지네요 :) 저도 담아놨다가 기회될 때 읽어봐야겠어요😁

은탱이 2017-01-13 16:04   좋아요 1 | URL
안녕하세요 유보림님 :) 구병모님 소설은 웬만하면 거의 다 좋았는데 이 작품은 정말 걸작이네요ㅠㅠ 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흡입력도 좋고 여운도 오래가네요😍 꼭 읽어보세요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2017-01-13 15: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은탱이 2017-01-13 16:02   좋아요 1 | URL
하반신 마비설 진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게되네요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보내세요ㅎ.ㅎ

웃는식 2017-01-13 17: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리 나라 작가중에도 능력있는 작가들이 많은 걸 깨달은지 얼마 안된 편식자였는데 덕분에 늘 새로운 발견을 합니다^^

은탱이 2017-01-13 20:17   좋아요 1 | URL
엄피디님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어요?😊 혹시 고래 읽어보셨나요? 좀 뜬금없지만 제가 국내외 통틀어 가장 재미있게 읽은 소설(국내소설)인데 만일 아직 안읽어보셨음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

웃는식 2017-01-13 20:2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물론 못 읽어봤지요:)
필독서로 메모해둘게여!
어제 재학중인 후배들 만났는데 다들 연극이란 전공대신 다른 것을 고민중이더라구요. 그 중 한 후배는 책을 잘 안읽다가 요새 첨으로 도서관에 가서 완독을 했다더군요 ㅎ얼마나 더 예뻐보이던지^^ 전 정말 책 잘 보는 분들이 좋아여 ㅎ❤ 저도 뜬금없이 제 사견을 이야기드렸네요^^
 
한 스푼의 시간
구병모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봇이 등장하는 이야기를 이렇게 인간적이고 따듯하게 그려낼 수 있는 작가가 얼마나 될까? 구병모의 장편소설은 처음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웃는식 2017-01-12 16:4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 남자 소설가인 줄 알았어요:) 저도 이 작품 찜하겠습니다:)
갠적으론 저는 정이현작가 좋아합니다

은탱이 2017-01-12 16:48   좋아요 0 | URL
아직 정이현 작가 글은 못읽어봤는데 읽어봐야겠어요 ^^ 저도 처음엔 남자 작가분인둘 알았네요 ㅎ

2017-01-12 16:5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1-12 18:1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