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어느덧 5월... 참 시간이 빠르네요~

따뜻하고 푸르른 계절이라 제 마음도 설레이는데요~

날씨가 좋으니 어디론가 훌적 떠나고 싶은 마음...ㅋㅋ 다들 동강하실꺼예요~

오늘은 어린이날이라...하루종일 엄마노릇 하느라 바뿌겠지만...

4월에 나온 따끈따끈한 책들 둘러보면서 시작해보려고 해요..ㅎㅎ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더욱 생각나는 다이어트...

점점 얇아지는 옷에 그동안 숨겨왔던 군살이 나오고 있어요.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인것 같은데요. 두아이 낳고 빠지지 않는 살들..정말 신경쓰이네요^^;; 2주만에 날씬해지는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준다고 눈이 번쩍 트이는 책이네요~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이 소개해준다고 하니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드는 법 부터...곁들여 먹으면 좋은 다양한 메뉴들까지.... 가게에서 파는 분위기 있고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 싶은 마음에 꼭 한번쯤 읽고 싶어지네요~ 항상 똑같은 샌드위치는  그만!!! 여유러운 브런치를 즐기고 싶어요..ㅎㅎ

 

 

 

 

 

 

 

 

맛있는 보양식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선택한 책이네요~ 영양가득하고 맛깔나는 보양식을 만드는 특별비법...

한번 배우고 싶어지네요~ 요 책에 나온 음식 하나씩 만들어 먹는 재미가 쏠쏠할것 같아요.

 

 

 

 

 

 

 

 

어릴적 많이했던 종이인형놀이가 생각나는 그림책이네요~

엄마와 종이인형놀이를 자주 하는 호랑이 덧신 신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과 상상의 이야기...부록으로  종이인형 놀이책이 있어 아이랑 즐거운 놀이도 할수 있겠네요.

 

 

 

 

 

 

 

아이들의 좋아하는 블록이 함께 들어있어 더욱 좋은 놀이책이네요~

두더지 소방관 이야기와 함께 블록 놀이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를것 같아요~ 아이들 소근육발달, 창의력 발달에도 좋은 블록책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5-08 17: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