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더핵 3연타 중학영단어 (What the hack voca) - 중학 필수단어 1,800ㅣ중등 기초부터 예비 고등 단어까지!ㅣ3연타 기억강화법으로 내신 만점 받기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해커스에선 단어책을 전부 노란색으로 맞추기로 약속이라도 했나보다. 토익 보카집도 그렇고 중고등 단어집도 노란책이다.

여하튼 이 책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영단어 교재 중에서 최고인 것 같다.

총 3단계로 이루어진 암기 시스템(?)을 따라가다 보면 저절로 외워지게 된다. 물론 따로 공책에다 모르는 단어를 적으면서 공부했지만 책 안에 구성된 3단계 시스템을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이 책의 덕을 본 셈이다.

그 중에서 제일 좋았던 것은 영어 발음을 듣기 위해 어플을 깔아야 된다는 수고 없이 QR코드를 찍어서 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영어보카 어플이 아마 은행 어플 다음으로 핸드폰 용량을 크게 차지하는 어플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그런데 어플을 깔 필요없이 발음을 들을 수 있으니 좋았다.

또 발음을 따로 옆에 써놓은 것이다.
나중에 영어를 발음할 때 안 좋은 발음을 내게 할 수 있어보였지만 그 발음을 보고 영어 단어에 들어있는 여러 혼합된 알파벳이 어떻게 발음되며 어느정도 단어의 규칙들을 알 수 있었다.

때문에 중학생 뿐만 아니라 고등학생에게도 딱 맞는 단어책인 것 같아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