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읽기 천재가 되다! 2 초등 영어 스토리 학습 4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r. Sun 어학연구소

OLD STAIRS

 

 

 

 읽기를 하기 위해선 단어를 많이 알아야 하고 파닉스를 알아야한다.

그런데 초등학생 영어 스토리 학습 교재인데 한정적인 단어로 어떻게

영어 읽기 천재가 될 수 있는거지?

초등필수 800단어가 수록되어 있으니 단어는 일단 패쑤~~~~!

그렇다면 읽기는?

파닉스가 무엇인지, 모음편, 자음편, 주의해야 할 발음들, 파닉스 읽기 연습으로

영어 기본기 다지기로 스타트!!!

 

 

 

 day 1 ~ day 30로 한달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운 캐릭터 친구들이 들려주는 재미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짧은 단문으로 읽기 연습문장이 어렵지 않고 반복되는 문장이 있어 귀에 익숙해진다.

내용 속의 핵심문장을 이용해 1 ~ 4가지의 질문이 나온다.

문장을 읽고 객관식으로 선택을 할 수 있고

주관식 문제로 because~~~~ 하고 나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해 볼 수 있다.

읽기가 아직 어렵다고 걱정하지 말자.

한국어로 확인해봐요!에 한국어로 표현되어 있어 부담갖지 말고

읽으면서 재미있게 문제를 풀어보자.

 

 읽기를 위한 교재인 만큼 원어민 발음으로 읽고 싶다면 QR코드를 활용해 보자.

본문 내용과 문제까지 원어민 발음으로 들어 볼 수 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도움을 주는 포인트!!

영어 발음 한글 표기가 있어 부담없이 따라 읽을 수 있다.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같이 소리내어 따라 읽는다면

듣기, 읽기 1석 2조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둘째는 요즘 "영어는 왜 배우는거야?" 하며 살짝 불만이다.

한국에 살면 굳이 영어를 배울 필요는 없다.

하지만 만국공통어로 사용되는 영어인 만큼,

모든 나라의 말을 배우지 않아도 영어 하나로  여러 외국인과 손쉽게 대화를 할 수 있다.

넌지시 건네는 책을 받아들고 인상을 찌푸렸으나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라 호감을 가졌다.

쓰윽 훑어보더니 영어가 아닌 해석문장을 읽으면서 내용파악을 했다.

마치 한글 만화책을 읽듯이... ^^;;

 

 신나게 읽더니 영어발음 한글표기를 따라 읽었다.

쓰여진 대로 읽으려니 국어책 읽듯이 자연스럽지 않았다.

그래서 QR코드를 이용해 원어민 발음을 들려주자

가만히 듣고 있다가 작게 읖조리며 따라 읽었다.

귀여운 그림들이 내용이해를 도와주고 시각적으로도 흥미를 주었다.

초등 학생들을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짧은 스토리를 이용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 좋았다.

만화책을 읽듯 짧은 문장들이 부담없고

쉬운 단어들로 이루어져 있어 읽기가 좋았던 것 같다.

재미를 느꼈다면 파닉스를 이용해 스스로 문장 읽기를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다.

 

 

 

* 출판사로부터도서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