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국어.사회.과학 통합본 6-2 (2019년) 초등 디딤돌 통합본 (2019년)
디딤돌 초등전과목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6학년은 교과과정이 새로 개정되면서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했다.

디딤돌에서 국어,사회, 과학 통합본으로 나왔기에

재빨리 신청했다.

 

묵직한 무게와 함께 낯익은 별모양!!

처음엔 두꺼운 너비에 아이가 입을 쩍!!!

하지만 세 과목으로 분리가 되면서

얇은 두께를 보고 만족해 했다. ^^;

 

디딤돌 학습 가이드북도 포함되어 있어

디딤돌의 다양한 문제집의 종류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었고

아이의 수준에 따라 문제집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다.

최상위로 가는 엄마표 수학지도 노하우도 있다.

고민이 많은 엄마들의 질문에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의 실전 노하우가 그대로 소개되어 있어

더 믿음이 가고 읽어 볼만 하다.

 

국어, 사회, 과학

 

<교과서 개념 익히기>

학습하기 알맞은 개념을 펼침면으로 구성해 학습 내용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다.

 

<개념확인문제>

개념을 확인하는 문제를 풀어 보며 교과서 개념을 익힌다.

 

<실력 쌓는 문제>

시험에 잘 나오는 중요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서술형 평가>

서술형 평가에 대비 할 수 있는 비중 높은 문제가 출제되었다.

 

<단원평가>

배운 내용을 기억하여 문제를 풀며 단원을 마무리한다.

 

<수행평가>

다양한 유형의 수행평가 문제로 대비를 할 수 있다.

 

 

<국어>

 

<사회>

<과학>

 

새로운 교과과정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아이가 교과서 핵심 개념 정리된 것을 읽고 바로 문제를 풀었다.

틀린 문제는 다시 한 번 교과서 개념 익히기를 읽어보고 풀었다.

중요 내용은 별표와 색깔로 밑줄이 있어 다시 한 번

읽어보고 이해하며 짚고 넘어 가도록 했다.

여름방학 동안 2학기를 미리 준비 할 수 있어 좋았다.

과목별로 많이 두껍지 않아 여름 방학 동안

예습하기 딱인것 같다.

 

과목별 학습이 끝나고 시험대비북이 있어

다시 한 번 핵심문제만 쏙쏙 짚어 풀고 갈 수 있다.

쪽지시험 - 단원평가 - 서술형평가 순서대로

마무리 점검을 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