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커빌리티
김현정 지음 / 메이트북스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들이 이성적이지 못하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행복을 바란다면 그런 현실을 이해하는 일도 필요하다.이 책에서는 선호하는 대상의 가치에 대해서 소개한다.우리는 공정성을 주장하면서도 호불호의 영향도 받기 때문에 선호의 가치를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저자는 이점에 대해서 날카로운 시선을 가지고 있지만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마치 코칭을 받는듯한 친절한 설명이 이 책의 장점이다.성공으로 나아가는 좋은 방법이 담긴 책이라고 생각된다.인간적인 성공은 사랑이 있어야 한다.이 책은 사랑받는 사람이 되는 방법에 대한 책이고 동시에 사람과 사랑의 관계를 잘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책이다.사랑의 소중함을 안다면 이 책은 보다 사랑스러운 삶을 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종이라는 말은 보통 부정적인 의미로 쓰인다.관심을 받기 위해서 상식에 안 맞는 말이나 행동을 햐기 때문이다.그러나 관심을 받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어느정도씩 하기 마련이다.책을 읽으면서 인간관계의 중요성이 정말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필요할 때 관심을 주고받을 수 있는 관계가 누구에게나 필요하다.그런 인간관계를 이해하는 일이 리더십에서도 중요하다.행복한 사람 더 나아가서 행복한 리더가 되도록 이끌어 주는 책이다.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따라가는 매력적인 리더가 되는데 도움을 주는 책이다.그런 리더가 되는 기술뿐만 아니라 관계의 본질을 이해하는 일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유익하다.더 나은 사람, 더 나은 리더가 되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