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개팅 심리 수업
닥터 고양이 지음 / 콜라보 / 2021년 11월
평점 :
절판
소개팅은 분명 설레는 일이지만 때로는 기분을 망치기도 한다.소개팅을 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이 따로 없거나 있더라도 내용이 부정확한 경우가 있기 때문일까.소개팅 책에서는 우리가 어떻게 하면 더 설레고 즐거운 소개팅을 할 수 있는 알려주는데 이는 참 고마운 일이다.소개팅 상대와 잘 맞더라도 자연스럽게 맞춰나가는 과정이 또 필요하다.이 책에서는 소개팅에 능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소개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그 이야기를 잘 들어보면 어느새 나도 소개팅이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웃고 있을법한 그런 꿀팁을 얻을 수 있다.
세상만사 사람의 마음이 중요하지 않은게 없다지만 소개팅은 남녀 사이의 사랑 이야기인 만큼 심리가 중요하다.감정이 모든 것이라고 해도 틀리지 않는다.그런 소개팅에서 느껴지는 오묘한 심리를 포착하고 정리하기는 힘든 일인데 이 책이 그 일을 해냈다.그 심리를 알게 되면 소개팅은 확 달라지는 만큼 이 책은 대단히 실용적이다.그러면서도 테크닉에 그치지 않고 내면을 들여다보는 깊이도 가지고 있다.그래서 소개팅 잘하는 방법이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심리이론과 실전경험의 결합으로 읽는 독자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책이다.궁금하지만 알 수 없던 사람의 심리를 명쾌하게 밝혀서 독자의 속을 시원하게 만든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