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Adventures 1 Magic Adventure 1
Jason Wilburn 외 지음, Jaehwan Jung 그림 / 이퓨쳐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학습만화를 즐겨 보는 아이라 영어도 학습만화로 한 번 해보자고 생각했어요.

엄마표 영어로 아이와 영어를 공부시키고 있는데 교재를 선택할 때 내용도 알차고 좋아하야 하지만 아이가 좋아할만한 책으로 고르는 것도 중요하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아이가 좋아하는 소재의 이야기(특히 남자 아이가 더 좋아할 소재에요)와 영어로만 되어 있는 만화여서 부모인 제가 하자고 먼저 내밀지 않아도 아이가 먼저 찾겠구나 생각했는데 딱 노렸던 그 점이 그대로 되니 그저 흐뭇한 미소만 짓고 있습니다.

전부 영어로 되어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두께에 만화로 되어 있다는 점이 좋아요.

시디로 듣고, 말하기는 시키고 부모 가이드 책이 따로 있어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지 않은 엄마도 가이드를 보면서 문법과 단어도 같이 공부시켜줄 수 있어요.

단어 카드는 퀴즈 형식으로 매일 꾸준히 단어 공부 시키고 있어요. 

일단 아이가 만화여서 별 부담이 없고 말하기 듣기 쓰기 단어 문법까지 한 번에 다 되니 만족스러워요.

시디도 책 한 권에 오디오 시디가 석 장이 들어 있고 본문해석과 활용 가이드가 자세한 학부모 가이드와 연습문제도 수록되어 있는데다 단어카드와 역할놀이 세트까지 알차게 들어 있어 활용하기 나름이에요.

초등 영어 교재로 쓰기에 아주 좋아요.

소문난 노부영이나 튼튼영어에 견주어보아도 뒤지지 않을 거에요. 

요즘은 책이 참 잘 나오니 엄마표 홈스쿨링 영어도 할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