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괜찮은 제품입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즐겁게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학원을 보내지 않고 집에서만 하다보니 들쑥날쑥 하는 날도 있습니다만
잉글리씨 주니어 원정대를 시작하면서는 매일 꾸준히 영어 단어 몇 개씩은 익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이용해서 학습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아이가 집중하고 즐겁게 할 수 있네요.
CLASSROOM, SCHOOL, CITY, PARK, KITCHEN&BATHROOM, OPPOSITES, DAY&NIGHT, WEATHER, BODY PARTS, NATIONS 등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테마별로 하루에 하나 이상씩은 하게 되네요.
총 30가지 테마를 하루에 하나씩 정복한다고 생각하면 한 달에 초등 600 영단어를 외울 수 있겠어요.
영어 단어판이 행여 찢어지거나 손상될까봐 커버가 들어있더군요.
그걸 보고 세심하게 배려했구나 생각했답니다.
영어 단어 덮개 카드를 덮어 외우고, 단어 암기장에 쓰고 하는 건데 아이가 쓰는 속도가 아직 좀 느려요.
그래서 입으로 철자를 읊게 했더니 진행 속도도 빠르고 더 재미있어 해서 우린 그냥 그렇게 했습니다.
학년이 올라가면 단어 암기장도 적극 활용하면 더 좋겠어요.
이 암기장은 다 쓰면 따로 프린트해서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바로 팍팍 외우지는 못했어요.
처음엔 엄청 더뎠죠.
그런데 이게 몇 판 돌다보니 슬슬 외우더라구요.
둘째를 끼워서 할 때에는 수준을 더 낮췄어요. 걔는 아직 영어 알파벳 아는 정도이거든요.
그래서 둘째와 할 때에는 알파벳 맞추기로 했지요. 그러니까 둘째는 영단어 외우기가 아니라 알파벳 보고 읽기.
보고 읽으면 보석 획득.
보석 획득하는 것 말고 카드를 가지고 중간중간 재미있게 활용하니 아이들이 더 좋아했어요.
잉글리시 주니어 원정대로 영어 공부 할 때에는 공부하자~ 라고 안 해요.
우리 게임하자~ 라고 해요.
게임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으니 더 즐겁고 좋네요.
국가 이름 영어 단어 게임을 할 땐 옆에 지도도 펼쳐 놓고 짚어가며 했구요,
우리 몸 영어 단어 게임 할 때에는 율동도 섞어 놓았어요.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지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신나게 영어 공부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