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티무스 힙 2 - 돌아온 일곱 번째 아들 셉티무스 힙 2
앤지 세이지 지음, 송경아 옮김, 마크 저그 그림 / 서울교육(와이즈아이북스)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엉엉엉...

궁금하다. 2권이 궁금해서 몸을 틀고 있다.

 

나는 판타지를 좋아한다.

판타지 소설이 처음 나왔을 때 한창 유행하던(?) 도서 대여점에서 몇 권 접해보고 판타지의 매력을 알게 되었다.

이후 해리포터에 열광해서 빠져 살았던 적이 있었다.

알지 못했던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새계였고 환상의 세계였다.

반지의 제왕을 책으로 읽고 유선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영화를 본 적이 있다.

책을 읽지 않고 영화를 먼저 봤었다면 더 재미있게 봤었을텐데

책을 보고 나서 본 영화는 극장이 아니어서 더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느낌이 책보다 덜 했다.

 

j.R.R. 톨킨이 판타지를 개척하고,

J.K. 롤링이 대중화시켰다면

앤지 세이지는 최고의 판타지를 창조했다.

 

띠지에 적힌 말이다.

표지의 그림이 멋지고 금박입힌 제목이 빛나며 가슴을 설레이게 했다.

띠지의 적힌 문구를 보고 기대가 커졌다.

 

기대가 너무 커서였을까

처음 몇 장을 넘길 땐 크게 좋다는 느낌은 없었다.

읽어갈수록 해리포터와는 또 다른 느낌의 마력이 생생히 살아왔다.

머릿속으로 떠오르는 영상들을 만드는 글을 숨가쁘게 읽어내리며 다시 환상의 세계로 빠져들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제나와 일곱번째 아들 셉티무스 힙의 신기하고 환상적인 모험이야기는 설레임과 긴장의 끈을 늦출 수 없게 한다.

 

그래서... 그래서... 그 다음은 어찌될까.

내내 머릿속을 맴도는 생각이 빙빙 돈다.

다음 이야기를 읽어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