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자 조나 버거에 대해
간략하게나마 설명하고 싶습니다.
겉지에 당당하게 소개한 것처럼
조나 버거는
펜실베니아 와튼스쿨 마케팅학과 교수이자
이 분야 최고 권위자로 꼽힙니다.
이력도 화려합니다.
진짜로 화려합니다.
2011년 와튼스쿨 ‘MBA 교직 헌신 및
교육과정 혁신상’ 수상
2011 교수 경합 아이언 프로프 컴페티션 우승.
2012년 미국 소비자심리 학회와
소비자 연구협회에서 각각 젊은 연구자 상 수상.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워싱턴포스트,
『사이언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와이어드』 『비즈니스위크』 같은 주요 언론에
소비자 심리와 관련된 글을 기고.
패스트 컴퍼니 선정
‘비즈니스 분야 가장 창의적인 사람’,
미국 경영협회 선정
‘비즈니스 분야 리더 30인'에 선정
2017년에는 미국 마케팅협회에서
지난 5년간 마케팅 이론, 방법론,
실무에 가장 중요하고 오랜 공헌을 한
논문에 수여하는 윌리엄 F. 오델상을 수상
.
전 세계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과
『보이지 않는 영향력』 『캐털리스트』를 집필.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 애플, 나이키를 비롯한
수많은 기업과 단체의 신제품 출시와
조직 문화 개선 자문 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