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홈메이드 떡레시피>
떡을 만들기 위해 쌀가루를 체에 내릴 때 물을 어느 정도 넣어야 할지가 은근히 어렵다. 감도 잘 오지 않고...
전문적인 떡 책을 보면서 만드는 법을 제대로 익히고 싶다.
<마이 내추럴 홈>
미리보기로 책을 훔쳐봤는데, 사진 속의 집이 다 내 스타일이다. 몇년 전 화려한 꽃무늬 벽지가 유행할 때 마침 그런 벽지가 생겨서 여기저기 붙였는데, 요즘은 한물간 인테리어가 되어 싹 갈아엎고 싶은 심정이다. 내게 필요한 책, 마이 내추럴 홈
<밀가루만 끊어도 100가지 병을 막을 수 있다>
밀가루를 정말 좋아하지만, 밥을 먹었을 때만큼은 속이 편하지 않음을 느낀다. 약간 붓는 느낌이 나기도 한다.
몸에 안좋은 수입 밀가루이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책에서 얘기하는 것음 모든 밀에 해당하는 건지 궁금하다. 밀가루를 끊을 자신은 아직은 없지만 우선 잘 알고 난 다음에 먹고 싶다.
<컵 속에 채소 키우기>
화초를 많이 키우다가 실수로 죽이기도 했고, 잘 살려서 무럭무럭 크는 모습에 보람을 느끼기도 했다. 이제는 눈도 즐거우면서 입도 즐거운 채소를 키워보고 싶다. 컵 속에 채소를 키운다고 하니 웬지 쉬울 것 같다. 쉬운 것부터 조금씩 도전해보고 싶다.
<손발이 따뜻해지는 1분 스트레칭>
딸아이가 땀이 많으면서도 손발이 차가워 한약을 먹여볼까 하는데, 요즘 한약재에 대해 말이 많아 어째야 할지 고민이다.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는 까닭일 테니 이처럼 스트레칭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여성들에게 매우 유용한 책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