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작아도 기분 좋은 일본의 땅콩집> 

아파트는 물론 살기에 편리하지만 건강을 중시하는 삶이 주목받을수록 마당 딸린 내 집이 더 선호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메주를 주렁주렁 메달고 장독대를 몇 개 늘어놓고 텃밭이라도 가꾸는 건강한 내 집을 꿈꾼다면 자연스레 관심이 가는 그곳이 땅콩집이다. 

나도 땅콩집을 어떻게 짓는지, 내부 인테리어와 구조는 어떤지에 대해 관심이 많다. 역시 땅덩어리가 좁은 일본의 땅콩집이 대안을 제시해줄 수 있을 것 같다. 

 

 

 

<맛있는 풍경> 

저자가 외국에 거주하는 사람이어서인지 메뉴가 다른 책과 달리 특성이 있으면서도 특별히 구하기 어려운 재료를 사용한 것 같진 않다. 특별한 제과제빵 레시피를 찾는다면 이 책이 괜찮을 듯하다. 

 

 

 

 

<따뜻한 손뜨개 시간> 

포근한 니트를 입고 싶은 계절이다. 요즘은 예쁜 디자인의 뜨개 책들이 많이 선보여 사는 것보다 떠서 입고 싶을 정도다. 이 책에도 예쁜 디자인이 많아 도전해보고 싶어진다. 

 

 

 

 

<시선을 사로잡는 HAIR Make Over> 

미용실에 갈 때마다 내게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알아서 척척 해줄 미용사를 만나게 되길 꿈꾸지만, 그러기란 쉽지 않다. 어쩌다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게 되면 몇 달뒤엔 꼭 다른 곳으로 옮겼단 소식이... 

차라리 내 마음에 드는 머리형을 내가 개쳑하고 싶다. 이 책이 도움이 되겠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9-23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