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4천만이 좋아하는 오늘의 별미> 

평범한 밥, 반찬보다 뭔가 구미를 당기는 별미 음식이 식욕을 당기기 마련이어서 밥상에 이런 음식 하나 없으면 왠지 섭섭해지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별미 음식을 섭렵하여 하나씩 식탁 위에 놓아보고 싶다. 

 

  

 

  

<처음 만드는 원피스 & 튜닉>  

예전에 친구 하나가  통바지와 간단한 튜닉을 세트로 만들어 입고 와 신기하기도 하고 놀라기도 했던 적이 있었다. 옷 만들기를 배워본 적이 없는 그 친구 말로도 별로 어렵지 않다고 하기에 나도 한번 해봐야지 하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 책의 튜닉이나 원피스는 비교적 단순한 디자인에 예쁘기도 하여 무난히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내 손으로 만드는 옷, 도전해 보고 싶다. 

 

 

  

<색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여행하는 순간순간을 잡아낸 동적인 느낌의 사진들이 마치 내가 그 자리에 있는 듯한 기분을 갖게 한다. 잘 가꿔진 관광도시를 만날 때의 느낌이 아니라 그곳 사람의 정감이 숨쉬는 생생함이 퍼덕인다. 여행에서 마주치는 낯선 사람과의 교감이 만족도의 중요 부분을 차지하는 편이라서 이 책에 더욱 끌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