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유스또 2006-09-21  

앗 순해 보이는 저 눈...
옆에서 보아도 순해 보이는 눈을 가진 저 소년이 바로 건우 인가요? 드디어..... 좀 있으면 연우 도 올라오겠네요.... 두근두근.. 어머 제가 왜 이리 두근거리는건지... 님... 오늘 제가 무척바빴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계속.....^^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시지요?
 
 
건우와 연우 2006-09-21 2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눈치채셨나요?
사무실컴터 바탕화면인데요, 제가 워낙 기계치인지라 후배에게 크기를 잘라 만들어달라고 했더니 워낙 급하게 만들어 저리 됐습니다...^^
초상권보호를 위해 아빠얼굴은 자르고 건우는 측면이니 괜찮겠지 싶어서요...
그래도 하루만 저리 해놓다가 내일부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려합니다...^^
연우사진은 제가 컴터에 가진것도 없고(예전에 있던거 홀랑 날려먹었습니다. 어찌 날아갔는지는 저는 모릅니다...^^) 당분간 어렵지 않을까요...^^
님 소식은 금방 올려주실거지요. 기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