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양장본) 스티브 잡스
월터 아이작슨 지음, 안진환 옮김 / 민음사 / 201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단순히 세계적인 갑부라서 호기심이 발동한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그의 성공신화에 대해서 솔직히 관심이 간 것은 사실이었다.

 

책을 읽으면서 깜짝 놀랐던 것은?

유명인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었기때문이다.

무척 자세하고 꼼꼼하면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과장과 큰소리가 아닌,

진짜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서술했다.

배울점이 많다는 것도 사실이다.

그가 끊임없이 노력하고 무엇보다 남보다 부지런했음은 책 곳곳에서 발견했다.

 

엄청난 수재, 천재라는 점이 아니라

내가 배운 것은 엄청나게 시간을 사랑하며 아껴쓰며 결코 1분도 낭비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정말 가까이에서 배우고 싶은 인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