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헌터 City Hunter 박스세트 vol.1 - 전9권 (1~9)
츠카사 호조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1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한 여름에도 집중해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일한 벗, 만화중에서도 탄탄한 줄거리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 그리고 세상을 이렇게 구원할 수 있는 영웅이 등장해서 이 답답한 도시에서의 삶을 시원하게 뚫어주는데는 역시 최고이다! 

특별히 군더더기없이 깔끔하면서도 큰 그림들이 눈을 너무나 즐겁게 만들고 매일매일 tv보다 더 이 책에 끌린다. 정말 맘에 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양박 2011-06-22 19: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등학교때... 교실 맨뒤에서 몰래몰래 애들하고 읽었던 추억이 있습니다..ㅎㅎ... 그땐...
왜그렇게 빠져들었는지.. ost구해서 듣고.. 암튼,, 넘넘 행복했었어요~~ ㅋㅋㅋㅋ
20년이 지난후에야~ 시티헌터가 제대로 빛을 보고 있다니... 어쨋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