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도! 인스타그램 - 지금 시작해도 괜찮아
정주윤 지음 / 성안당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한때는 싸이월드가 유행했던 시절이 있었다.

모 방송에서도 연도별 싸이월드에서 유행했던 음악 순위를 맞추는 게임이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날로 발전해가는 시대에 맞춰 이제는 페북에 이어 인스타그램이 잘 활용되고 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 인스타란 말은 들어봤지만 어떻게 가입을 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은 기존의 sns과는 다른 느낌이라 망설여짐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 책은 초보자부터 이미 사용 중인 사람들 모두에게 유용할 책이다.

 

 각 단계별 기간을 두어 첫 발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다양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인스타 그램이 갖는 빠른 호응도와 속성의 전개도의 취지의 맞게 요즘 많이 이용되는 스토리와 IGTV채널을 이용하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방법들은 비즈니스의 활용도 면에서도 아주 유용할 듯하다.

 

 

 

 

특히 계정 관리나 어떤 특정 부분들을 강조하고 활용하는 방법 소개는 인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전방위적인 영역의 확대로 이어져 요즘의 트렌드에 잘 부합된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여러 가지 재밌고도 유익한 어플들이 많아 천천히 나에게 필요한 어플을 통해 좀 더 세련되고 전문가 느낌이 나는 인스타 운영을 꿈꾸게 하는 책이기도 하다.

 

생각보다 활용도가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통해 나만의 특색 있고 멋있는 인싸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