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공주 살인 사건
미나토 가나에 지음, 김난주 옮김 / 재인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백설공주 살인사건


아 정말 믿고 읽는 작가 미나토 가나에 난 이분의 개인적인 팬이다. 일단 재미있고 빨려들어간다. 

 [고백]이란 작품으로 데뷔하자마자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분이며, 아직까지도 괜찮은 작품들을 많이 내놓으시며, 상당작품들이 영화화되고 있다. 이미 고백이란 작품은 영화로 보았고, 소장하고 있을 정도니까 말이다. 그리고 [속죄]라는 작품을 읽으면서 충격과 반전을 경험하게 되기도 하였다. 이 책또한 기대를 가지고 보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았으며, 이 작품 또한 영화화되었다고 한다. 나중에 영화까지 챙겨볼 생각이다.


이 책의 저자는 정말 인간 내면의 심리를 잘 묘사하며, 독자들의 심리도 잘 파악하는거 같다. 읽는 내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읽기 싫은적이 없으니까 말이다. 사실 이 책은 첫 제목부터 이목을 끌었으니까 말이다. 왜 백설공주 살인사건인지 백설공주 동화와 연관이 있는건지 무척이나 궁금했지만 동화와는 크게 연관이 없었다. 다만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무척이나 예뻣다는 사실과 피해자를 둘러싼 이야기가 무척이나 흥미로웠다는 사실이었다. 백설은 그녀가 다니던 회사가 백설 비누로 유명했기 때문에 백설공주라는 별명이 붙었다.


사실 살인사건을 쉽게 받아들이는건 아니지만 살인사건을 둘러싼 인물들간의 심리 묘사가 정말 재미가 있다. 특히나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흔히 나타나는 마음의 상처가 어떻게 상황을 크게 변화 시킬수 있는지가 정말 관건인거 같다.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얽히고 섥힌 인간들의 관계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하게 만들었고, 결국 마지막 반전까지 이끌어가는 것을 보며 정말 다시한번 작가에게 감탄하게 되었다. 사람의 마음이 한낱 이렇게 가벼운 것인가 싶다가도 이런게 사람인가 싶기도 했으니까 말이다.


이 작품을 통해서 작가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다음번 작품에서도 다시한번 도전할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