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인테리어 소품 - 종이로 꾸미는 공간
김은주.방경희.이정은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 인테리어 소품


이 책을 보면서 감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개인적으로 만드는 것을 너무나 좋아하는 타입이며 디자인을 전공한 나에게는 이렇게 만드는 것은 나를 흥분하게 만든다. 전체적으로 쭉 훓어 보았는데 아주 간단하게 만들만한것들이 가득 담겨져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종이 조명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조명같은 경우는 빛에 따라서 디자인이 달라지면 너무나 이쁜데 항상 같은 조명을 사용하기보다는 때때로 디자인을 바꿔가면서 이리저리 분위기를 내보는 것이 좋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실제로 아주 간단하게 나마 종이 조명을 만들어 보기도 하였다. 그런데 이게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았다. 일단 재단하는 것부터가 좀 귀찮은 일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일단 그런 귀찮음을 극복하고 하나 만들어 놓으니까 정말 뿌듯했다. 아주 간단한 칠각 스탠드 조명을 만들었는데 나름 멋스러웠다.


이런 인테리어 소품들이 실제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다면 정말 인테리어 비용이 많이 들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나마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접할수 있으니 얼마나 즐거운 일이 아닌가 싶었다. 다만 내가 종이를 다룰때 좀더 정교하게 재단해야지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이 될 것 같아서 다음 번에는 다양한 파스텔톤의 컬러의 빳빳한 종이재질을 이용해서 종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야 겟다는 생각을 했다.


여태까지는 인테리어 소품을 그저 사야하는 것으로만 생각을 해서 어디에서 사면 더 저렴하고 예쁜것을 사나 고민을 했는데 이 책을 보고 나서는 내가 직접 예쁘고 저렴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이 책은 그런 나의 마인드를 확 바꾸어 준 고마운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