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잘생긴 개자식 뷰티풀 시리즈
크리스티나 로런 지음, 김지현 옮김 / 르누아르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잘생긴 개자식

 

난 이 책의 표지가 그냥 어둡게 그려진 디자인으로만 느껴졌다. 그런데 책을 받고 다시보니 이는 남녀가 같이 마주보는 위치의 장면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었다. 참으로 강렬했다. 오히려 일러스트인줄 알았는데 사진이었으니 더욱 그러하였다. 그정도로 이 책 내용 또한 강렬하지 않을수가 없었다. 한마디로 야한 소설이었다. 그런데 19금은 딱히 붙어있지는 않는거 같았다. 그래도 책의 내용은 상당히 자극적인 상황이 묘사가 될정도로 수위는 있었다.

 

크게 가장 큰 주인공이라고 할수 있는 남녀가 등장한다. 여자는 어느 회사에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클로에라는 여자이고 남자는 그녀의 상사라고 할수 있는 베넷 라이언이다. 그가 바로 이 책의 제목에 해당하는 잘생긴 개자식이었다. 이 책은 오피스 로맨스 소설이었던 것이다.

 

주인공인 남녀의 각각의 시점으로써 진행이 되며 이 둘의 관계에서 좌충우돌하면서 관계를 맺게 되는 전개이다. 그렇지만 개자식이라고 칭할만큼 불편한 상사이기도 하지만 그는 상당히 잘생긴 얼굴을 가졌다. 그래서 그녀는 그에게 이끌리는 과정이다. 더군다나 그는 ceo의 둘째 아들이기 까지 하다. 완벽한거 같은 남자와 달리 여자는 그와 엮이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엮이고 만다. 둘이 뜨겁게 보내게 되는 것이다. 의외로 잘 맞는거 같았는지 시도때도 없이 둘이 붙어있게 되기도 한다. 속옷매장, 사무실,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말이다.  

 

그렇지만 직장상사와의 관계가 이렇게 되는것에 불안감도 있지만 어쩔수 없이 끌리게 되는 두사람이다. 이렇게 서로 끌리면서도 두려움을 가지는 두가지 감정에서 좌충우돌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둘사이에서 싸움도 있고 다툼도 있으면서 헤어지기도 하고 그리워 하기도 하면서도 결국 이 잘생긴 개자식을 잊을수가 없기에 그들은 연인으로서 시작을 하게 되는 이야기가 된다. 정말 로맨스다운 로맨스였다.

 

한편의 진한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했다. 사실 엄청난 스토리가 있었던거 같은 느낌은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이야기 흡입력이 좋아서 그런지 400페이지가 넘는 책인데도 쉼없이 읽을수 있었던 만큼 참으로 재미있게 이야기들을 풀어썼다. 이런 이야기가 결코 뜬금없는 이야기가 아닌거 같은 느낌도 들었다. 나는 이런 열정적인 사랑을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다. 살면서 이런 열정적인 사랑을 해보는 주인공들이야 말로 사랑에 솔직한것이 아니었나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