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애 - 파국의 사랑
김은희 지음, 류훈.권진연 각본.각색 / 피카디리 / 2010년 3월
평점 :
품절


한편의 비밀스런 사랑이야기를 영화로 본듯하다.

책을 보면서 파노라마 같은 장면들이 줄곧 쫓아온것은 이 작품이 처음인것 같다.

한여자와 두남자의 사랑..아니 두남자이면서 한남자인 사람과의 사랑.

쌍둥이는 외모뿐아니라 사랑의 감각도 같은 것일까? 왜 같은 여자여야 했는지..

비극적 결말이 예상된 이들의 사랑에 돌을 던질 사람이 있을까?

 

 

결혼 2개월만에 불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어버린 남편과 오랜 외국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시동생..이 사실은 쌍동이였다는 것을 알게된 여자..우연히 함께한 산행에서

발을 다친 여자를 구해준 남자는 과연 누구였을까. 마지막에 밝혀지기까지 여자를

혼란스럽게하는 의문들..영적인 결합으로 뭉쳐졌기 때문이었을까?
자신의 아내를 빼앗길 위기를 알기나 한것처럼 어느날 의식이 돌아온 남편..

가망없을거라고 믿었고 이제는 시동생이었던 남자를 허락해버린 여자에게 이건 축복일까 재앙일까.

여자가 사랑했던 남자는 누구였을까? 혼란스러움속에 건강을 회복해가던 남편은

동생과 자신의 아내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다는 것을 알게되고..과연 두남자와 한여자의

선택은?  불륜이라고 매도할수 없는 세사람의 사랑을 보면서 나도 혼란에 빠졌다.

두남자 모두 여자를 가질 수 없을거라고..그여자 역시 어느 한남자의 여자로 살수는 없을거라고

초조하게 결말을 향해 치달으면서...마지막 휠체어에 탄 남자가 과연 누구일까.

어쩌면 진우이기도 하고 진호이기도 한 이남자가 누구인지 굳이 알필요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여자는 두남자이기도 한 한남자와 살게 되었으므로..

 



 

1인2역을 훌륭하게 해냈다는 평을 받은 유지태의 깔끔하고 고뇌에 찬 눈망울이 떠올랐다.

아름다웠던 영화촬영지가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어 다음 여행 1순위로 올려놓았다.

 



 

두남자와 한여자의 폭풍같았던 비밀스런 사랑이 이제는 순한 파도처럼 잦아들기를..

먼저떠난 한남자의 사랑이 두사람에게 상처가 되지 않기를 바래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