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셀프 아이방 인테리어

이사한지 두달째, 아이방은 여전히 예전 살던 집의 축소판처럼 책장과 놀이감만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새 집 답게 뭔가 다른 아이방 인테리어를 꿈꾸지만 전혀 소질이 없는 터라 매일 청소하는게 전부!
이 책을 읽고 영감을 얻고 싶다!

 

 

 

 

2. 홈메이드 도넛

던킨도너츠의 가장 기본형 도넛을 정말 사랑하는 남편과 딸기쨈이 들어간 도넛을 유난히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서 도넛을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아무래도 시중에 파는 도넛보다는 엄마의 사랑이 듬뿍 들어간(추가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듯!) 도넛만한게 없을 듯 싶다.

 

 

 

 

 3. 내 옷에 감성을 더하다

이사온 후로 미싱을 전혀 못 하고 있는데~ 이 책이 있으면 영감을 얻어서 다시 미싱과 친해질 수 있을 것 같다.
항상 아이 옷 위주로 미싱을 했는데, 이젠 내 몸에 맞는 내 옷을 입고 싶다!

 

 

 

 

 

 

 4. 초등학생을 위한 과학실험 380

초등학생은 아니지만 리틀에디슨이란 별명을 가진 호기심 많은 6살 아들을 위해서 꼭 읽어보고 싶다.
아들이 이런 과학실험 해주면 정말 좋아하는데 (그리고 신기하게 기억도 잘 한다) 요즘 아이디어 고갈로 실험을 못해주고 있는 터라 꼭 필요한 책!

 

 

 

 

 

5. 기가노토사우루스

키즈엠 그림책은 언제나 기대하면서 보게 된다.
특히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 이야기라니~ 이 책은 100% 대박날 느낌이 드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