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 임대업 따라하는 경매는 이제 그만! ㅣ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1
전용은 지음 / 퍼플카우콘텐츠그룹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소심한 월급쟁이로 남 돈을 벌어다주는 직장인이었던 저자는 어떻게 흔한 월급쟁이에서 큰돈을 굴리며 대범하고 자신감 넘치는 투자자로 변신했을까? ‘마음을 움직이는 경매’를 하는 그의 노하우가 궁금하다.
부동산 소개로 용돈을 벌던 지인이 생각나 잠시 흥미를 가졌었던 부동산. 작은 용돈 벌이보다 내가 그 부동산을 굴려보면 어떨까 생각하지만, 많은 돈을 장기투자해야 한다는 부동산의 고정관념에 소심하게 한숨을 내쉬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그런데, 이 책은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다.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이런 생각을 안해본 것은 아니지만, 쉬운 일이라면 부동산으로 돈 못버는 사람이 어디있으랴. 비슷한 예로 주식의 단기투자를 들 수 있다. 주식 단타가 재미있기는 하지만 그만큼 위험부담도 크다. 잘못했다가는 이익보다는 수수료로 떼이는 돈이 더 커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우수갯소리라 농담이 아닌 진실이 될 듯하다.
1장 부동산경매를 위한 변명
2장 부동산경매 단기투자 엿보기
3장 부동산경매를 시작하는 당신에게
부동산경매는 투자다. 투자는 돈을 벌어야 하는데 장기투자가 되면 낙찰과 동시에 돈드는 일 투성이다. 임대놓고 수리하고, 관리하고 여간 골치아픈게 아니다. 저자는 이러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많은 돈이 오래 묶이지 않고 바로 수익이 나는 투자를 추구한다. 그리고 이러한 투자의 방법을 수년간의 경매 투자를 통한 사례를 이 책속에서 펴낸다. 한번쯤 부동산 경매에 관심을 가져본 사람이라면 이러한 단기투자 요령에도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