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문학 

나는 왜 특정 브랜드에 끌리는가? 
감각 자극을 통해 잠재력을 깨워라! 
무의식의 욕망을 창의력으로 바꾸는 ‘취향의 인문학’ 

“소비에 앞서 정체성을, 과시에 앞서 나다움을!”



우리는 왜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가? 아리스토텔레스와 질 들뢰즈에 따르면, 내 안에 잠들어 있는 잠재력은 감각이 자극받을 때 능력으로 현실화된다. 현대 사회에서 브랜드는 감각을 자극하는 ‘메시지’다. 특정 브랜드가 대체 어떤 지점에서 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지 살피다 보면, 나의 무의식이 무엇을 욕망하는지 알게 된다. 결국 브랜드 취향은 나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창의력을 깨우는 하나의 키워드가 된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벤트 기간  :  11월 5일 ~ 11월 11일

    당첨자 발표  :  11월 12일 (월) 

    발송  :  11/12~17 사이 발송예정 

 

2. 모집인원  :  10명 

 

3. 참여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세요. (필수)

- 스크랩한 이벤트 페이지를 홍보해주세요. (SNS필수)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함께 스크랩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무성의한 댓글 참여는 선착순에서 제외됩니다.


 

4. 당첨되신 분은 꼭 지켜주세요.

 

- 도서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인블로그' 와 '알라딘'에 도서 리뷰를 꼭 올려주세요.

 

 * (미서평시 서평단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