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8월2주

난해하고 복잡한 액션, 정말 이해하기 힘든 스토리까지 끼었다면 정말 지겹지 않아요? 트랜스포머 2탄이 나왔을 때 별 내용은 없었지만 화려한 액션으로 대히트를 쳤지요. 700백만 이상의 관객이 이 영화를 봤다는 것은 액션에 대한 갈증이 얼마나 큰 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 제가 영화 제목들을 보니까 액션이 살아 있을 것 같은 두 편의 영화가 눈에 확 띕니다. 우선 지아이죠가 눈에 띄고 또 하나는 라르고 윈치 입니다.  

 1.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2009)  



제목부터 2부 만들 것같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전형적인 액션물이죠. 내용은 모르지만 그래도 화려한 액션들이 나올 것 같은 이미지들은 정말 멋집니다.  

이 영화의 포인트는 세 개입니다. 우선 내가 이 포스트를 쓴 액션, 그리고 멋진 연기자들  


 그리고 한류스타 중 하나이자 미국 스타로 발돋음하고 있는 이병헌입니다.  



그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역시 흥미진진합니다.  

2. 라르고 윈치 

뻔한 구성입니다. 재벌의 자식으로서 아버지의 죽음 이후 잃어버릴 것들을 다시 재탈환하기 위해 벌이는 어느 재벌 2세의 액션 도전기입니다.   

라르고 윈치란 사내의 매력이 이 영화 포인트인데 여성의 감성을 뒤흔들 재력과 매력이 우선이겠죠.



여기에 액션에서 뛰어난 그의 능력?  



그리과 위기에 대처하는 그의 신념 들이 보이네요.  



여름방학도 끝나가는 요즘, 한국 영화가 괴력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외국 영화의 매력 역시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편식은 좋을 것 같지 않네요. 한국의 국부 유출이라고 걱정하기 보단 한국 사람들의 영화적 안목이 계속 넓혀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외국 액션물도 많이 봤으면 합니다.  

 # 참 공공의 적 (퍼블릭 에너미) 보셨나요? 무척 기대되는 액션물이자 사회적 성격을 아울러 갖고 있는 영화인데 무척 좋은 영화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