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으로명상을가져오는법, 성공하는사람의스마트폰엔뭔가특별한것이있다>를 읽고 리뷰를 남겨주세요
성공하는 사람의 스마트폰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 인생 설계에서 업무 관리까지 스마트폰을 활용한 똑똑한 자기관리 비법
김동균 지음 / 시공사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즈음은 세계가 하나의 지구촌이라고 하고 멀디먼 지구 끝에도 폰하나만 있으면 OK... 

그러나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유용하고 또한 어떤이는 장난감이나 전화받고 거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봅니다. 때로는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이제는 흔히 보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이나 책읽기 영업으로 사용하는 업무용으로도 주로 사용하고 있다고 봅니다. 

이제는 정보화 시대고 정보를 얼마나 빨리 얼마나 확실하게 사용하는 가에 따라 인생의 성공에 기로에 서 있다고 봅니다. 즉 하루에도 아침저녁으로 정보가 쓰레기가 되는 이 시점에서 우리의 스마트폰은 사용자에 따라 성공과 실패 자기의자아실현에 없어서는 안되는 성공할수 있는 현대인의 무기라고 할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얼만만큼 사용할수 있는가 전화용인가 게임용인가 연속극을 보는 정도로 사용하는 가에 따라 그의 인생은 얼마만큼 성공할수 있는가 생각해 볼수 있는 계기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인터넷시대에서 들어선 베이비붐세대의 한 사람으로서 인터넷에 관한 정보 스마트폰 프리젠테이션 게임 사업계획 관리 영업실적관리등을 통하여 앞서가는 현대인이 되는 것을 느껴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X세대나 Y세대처럼 빨리 배우거나 잘 할수는 없지만 이제는 남녀노소 빈부격차를 가리지 않고 모르면 열심히 배워서 계획하고 실행 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은 앞서가는 성공하는 사람의 반열에 들어 갈수 있다고 봅니다. 

이책에서 스마트 폰의 사용법을 통하여 이렇게 다양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수 있구나 이렇게 따라하면 나도 할수 있다고 생각하고 알면서 한자한자 따라 해 보았습니다. 

나이가 먹었다고 못배우고 가지지 못했다고 못하는 것이 아니라 열정과 관심이 있다면 성공의 반열에 들어간다는 것은 순식간이라고 봅니다. 

이제는 정보화 시대이고 이제는 블루오션의 시대가 아닌 레드오선의 시대 변화와 창조의 시대입니다.많은 독자들이 이 책을 열심히 읽어 나가면서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발 맞추어 가는 인생의 설계를 할 수 있는 기계가 되었으면 이 책이 도구가 되었으면 하는 한 사람의 바램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