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기름부음을 받으라
안두영 지음 / 베다니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령의 기름부음의 사역이 무엇인지를 알고자 한다면 이 책을 읽는 것이 좋겠다. 이 책은 성령의 기름부음의 현장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반드시 기름부음의 역사가 따른다. 성령의 기름부음의 역사와 함께 했던 부흥의 현장에서 우리는 놀라운 힘이 발휘됨을 이 책을 통해 경험하게 된다.

 

이책은 성령의 역사와 성령의 기름부음에 대해서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성령의 부음에 대한 사모함을 갖는 이들이 이 책을 깊이 묵상하며 읽게 된다면 성령의 기름부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저술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으로 믿는다.

 

우리는 성령받지 않고 예수 믿어라는 말을 기억한다. 이말은 가장 위험한 신앙인들에게 경고의 말을 하는 것이다. 그만큼 성령받는 것은 모든 사역에서 중요하다. 성령을 받지 않고는 예수님을 구주로 고백할 수 없다. 성령의 사역은 전반적인 신앙생활속에 작용하게 된다. 특히, 목회하는 이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것은 성령의 기름부음이다. 기름부음을 받은 후의 사역은 놀라운 것이다. 회복과 능력이 함께 함으로 변화가 일어난다. 영적깊이를 갖기대무에 많은 이들을 살피며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주안에서 갖게 된다.

 

성령의 기름부음은 그리스도인이라면 반드시 받아야 함을 저자는 말한다. 이는 사명을 가지고 태어난 우리들이 사명을 완수할 수 있는 능력을 성령의 기름부음에서 갖게 되기 때문이다. 우리는 성령의 기름부음이 임한 후의 여러증거들을 보게 된다. 이는 영적 세계의 움직임과 하나님의 사람들의 변화에서 알 수 있게 된다.

 

성령의 기름부음은 또한 은사로 보여진다. 은사는 교회를 유익하게 하며 성도들을 섬기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러나 성령의 기름부음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  성령의 은사는 성령의 기름부음으로 더욱 충만해 진다.

 

성령의 기름부음은 성령의 열매로 나타난다. 이는 삶속에서 표현된다. 성령님은 돕는 분이시다. 성령님은 우리들의 삶을 인도하신다. 그의 감동과 감화는 성령의 열매로 더욱 풍성해진다.

 

또한 성령의 기름부음 받은 이들은 하나님께 소망을 두게 되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다.

 

이를 위한 성령의 안내서가 바로 우리가 읽는 책이다. 성령님의 기름부음이 어떤 역사로 우리에게 나타났는지에 대한 구체적이며 실제적인 사역을 우리는 이 책을 통해 경험하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