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플레이리스트 2 - 드라마 원작소설
안또이 지음, 이슬 극본, 플레이리스트 제작 / 대원앤북 / 2019년 6월
평점 :
절판


뭔지는 모르는데 제목은 알고 있었다.

연플리.

모바일로 드라마를 본다는 게 익숙지 않아서...

tv방송이 아닌데 드라마를 방영한다는 게 익숙치 않아서...

아직도 웹드라마는 제대로 본 게 없다.

그런데, 하두 연플리 연플리 하니까 궁금하기는 엄청 궁금해서...

드라마 안보고

소설부터 잡아봤다.

원작소설이라고는 되어있지만

드라마를 소설화한 거 같은데 @@;

선후를 정확히는 모르겠다.

남자3, 여자1의 친구 무리에

남자1의 여친이 나타났다.

돌이켜보면 이불킥하고 싶은 순간들이지만

그 순간만큼은 절실한 마음들.

캠퍼스 로맨스물이 어느 날인가 tv드라마에서 사라져 버렸다 했더니

웹으로 가있었나보다. ㅎㅎㅎ

tv드라마보다 조금 더 달달 수위가 높은 듯도 하고.

소설은 주인공들의 각자의 시선에서 이야기를 진행한다.

대본집에는 웹드에서 생략된 장면도 있다고 하는데

웹드를 안봐 어느 장면인지 모르겠다. ㅎㅎ

한참 읽다보니 2 엔딩에 다음 권에 계속!

무려 시즌 4가 방영중인가보다.

책을 봐야하나 웹드라마를 찾아봐야하나... ㅎㅎㅎ

웹드라마들은 가벼운 연애물들이 대세라고 들었는데

그중에서도 갑인 이유가 있는 듯.

대학로에서 공연도 하고 있는 것 같던데.

사랑 이야기는 항상 같은 것 같은데

항상 다르다.

그리고, 매번 절실하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