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구매하고 여지껏 다 읽지 못한 책들이다.

몇몇 책은 이삽십 페이지정도에서 무한반복을 하고 있고(마의 산, 이기적 유전자) 나머지는 아예 손도 못대고 있다.

올해안이 아니라 내년에도 과연 이 책들 다 읽을수 있을지...

침대 발치에 책장에 꽂혀 있는 이 책들을 볼때마다

이게 뭔 븅신 같은 짓인가 싶다.

읽지도 못하고(독서력이 안된다....)꽂아만 두는 책이라니....

이게 뭔 허영심이고 낭비인지 하아... 

하지만,

또 매번 다짐 또 다짐. 내 언젠간 꼭! 읽어내고 말리라!



한해 동안 못읽은 책은 이것말고도 많지만,

아무래도 앞으로도 내가 읽을것 같지 않은 책들은 이미 중고샵에 팔아 버렸다.

오늘도 중고샵에 책 몇권 팔았는데 2만원 남짓.

크흑...그럼 뭐해. 알라딘 다이어리에 꽂혀서 결국 또....주문을 ㅜ..ㅜ















알라딘에 접속해 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구매율이 높아지는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흠....흠.....


새해 계획 1호는

알라딘 접속 자제, 도서관 이용. 으로 지금 정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4-12-03 15: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또 새해 계획1호는 저 책들 다 읽기 인줄 알았잖아요. ㅋㅋㅋㅋㅋ

아무개 2014-12-03 16: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굴에 저책들만 가지고
일년정도 갇혀 있으면 모를까
일년안에는 아무래도
다는 못읽을듯 싶어요
책들이 두께도 어마무시하고
내용도 어마무시해요...ㅜ..ㅜ

섬사이 2014-12-03 16: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도서관이 내 서재다..`라고 생각하며 지낸 다음
책 구매율이 확 떨어졌어요.
실버회원으로 내려가는 게 목표였는데, 아이들 강의교재며 필요한 책 몇 권 사다보니
아직도 골드회원을 유지 중입니다. ^^


아무개 2014-12-03 19:57   좋아요 0 | URL
전 늘 플래티넘..에잇 이넘의 플래티넘!!

도서관이 내 서재다! 멋지네요!
사실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면 굳이 많은 책을 소장할 필요는 없을것 같긴 해요.
저도 도서관을 제 서재처럼 생각하며 지내 보렵니다^^

단발머리 2014-12-03 2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들이 너무 근사하고 멋져요. 두껍기도 하구요. 아, 폼나라~~~
강신주님 [철학 vs 철학]이 눈에 띄네요. 저도 집에 잘 모셔놓고 있어요.
책 표지는 [역사] (이게 다인가요?@@) 가 아주 맘에 들구요.
힘 내서 완독하시기를 응원해봅니다~~

저도 `도서관이 내 서재다`라고 살았거든요. 그런데, 알라딘 들어와서 책을 좀 사게 되네요.
저는 많이는 안 사서요. 아직은 괜찮은데, 그래도 다이어리는 심히.... 아름답다는^^

아무개 2014-12-04 08:22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딱 소장용이랄까요.
왠지 읽지도 않으면서 뻐길려고 쟁여놓은거 티나는거 같아요 ㅜ..ㅜ

저중에 반이라도 제대로 읽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단발머리님의 응원에 힘입어 으라차차찻!!!! ^^